Wednesday, March 28, 2012

마리오&루이지 RPG 3: 쿠파 몸속 대모험, Mario & Luigi RPG 3: Kupa Momsok Daemoheom (KOR)



Description :

마리오&루이지 RPG 3 쿠파 몸속 대모험은 엉뚱하게도 쿠파의 몸속으로 빨려 들어간 마리오와 루이지가 영원한 라이벌 쿠파와 함께 모험을 하는 이야기다.

마리오 게임 특유의 액션과 RPG요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마리오와 루이지뿐만 아니라 쿠파도 조작할 수 있게 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닌텐도 DS의 위 화면에서는 쿠파로, 아래 화면에서는 마리오와 루이지로 모험을 진행한다. 위아래 화면은 연동되어 있어, 쿠파의 몸속에 있는 마리오와 루이지의 행동이 쿠파에게 영향을 주거나, 쿠파의 행동이 마리오와 루이지에게 영향을 주기도 한다. 예를 들어, 마리오와 루이지가 쿠파의 몸속에서 근육을 자극하면 쿠파가 엄청난 힘을 발휘하고, 쿠파가 물을 마시면 쿠파 몸속으로 물이 흘러들어 와 마리오와 루이지가 헤엄쳐 나아갈 수 있게 된다.

적과의 배틀에서는 점프나 해머 외에도 다양한 장치를 이용해 마리오와 루이지가 서로 협력하여 공격하는 스페셜 어택으로 강력한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쿠파는 펀치로 장애물을 부수거나 적을 쓰러뜨리고 화염을 내뿜는 등 통쾌한 액션을 펼치고, 배틀 도중 적을 빨아들이면 쿠파의 몸속에 있는 마리오와 루이지가 배틀을 이어하는 연동 배틀이 가능하다. 또한, 거대 쿠파가 되면 플레이어가 터치펜으로 화면을 슬라이드 해 펀치를 하거나, 마이크에 바람을 불어 파이어 공격을 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액션과 배틀을 즐길 수 있다.

Game Language: Korean

Download
Depositfiles

No comments:

Post a Comment